메뉴 건너뛰기

다이빙후기
2019.04.08 18:43

오픈워터+펀다이빙 후기 ~^0^~

조회 수 115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회신가능한 이메일 부탁드려요 :) jungsun6564@gmail.com

 어제 펀다이빙 끝나고 필리핀 떠나기 전에 올리는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당ㅎㅎ 사진을 첨부하고 싶었는데 용량이 부족한지 잘 안되네요..!


사실 잘 모르고.. 같이 온 언니가 검색해봤더니 제일 크고 안심할만한 곳인것 같다구 해서 왔는데 역시 편안하고 무사하게 잘 마쳤어요!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또 음 역시 믿을만한 곳에 잘 왔었구나 싶어요.

저희는 욱선생님께 가르침을 받았습니당. 선생님은 저랑 동갑이셨지만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솔직히 오기 전엔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지만 물 속에서 죽을 일은 없겠구나 싶었어요. 동영상 교육을 한시간 정도 듣는데 너무 지루해하니까 직접 강의를 해주셨어요. 쏙쏙 들어와서 나중에 필기시험 볼 때 선생님 얼굴이 그렇게 떠오르더라구요. 

아주 옛날에 체험다이빙을 했었는데 그 때엔 너무 귀가 아파서 힘들었었거든요. 다 이퀄라이징을 제대로 안배워서 그런거였습니당 여기서는 훨신 깊이 들어갔는데 그런 일 없었어요. 이틀동안 총 4번 바다에 들어갔는데, 수월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그치만 물 속에서 찍은 사진은 영 미역같아서 어디 올릴 수가 없네요 모자를 쓸걸 후회했어요ㅠㅠ 아 그리고 밥이 참 뜨끈하고 맛있습니다. 세부에서 먹은 끼니중에 단연 최고였다 말하고 싶네요. 후식으로 망고까지 챙겨주십니다♥ 

펀다이빙은 로건샘과 함께했어요. 총 두 번 다이빙했는데, 그 때 고프로로 찍은 영상 다시 보니 와 내가 이런걸 봤었구나 싶어요. 넘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선생님들 뿐 아니라 저의 뒷목을 잡고 끊임없이 제자리로 옮겨주셨던 현지 전문가분들이 잠수 내내 늘 옆에 계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예전에 다른데서 체험다이빙 했던 것보다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사이다라고 불리우는 고양이가 참 귀엽고..귀엽습니다. 지금은 걔가 가장 보고싶네요.

다시 올테니 점점 더 번창하시길 바라요. 뉴그랑블루 올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오세요~~

  • profile
    newgrandbleu 2019.04.08 23:39
    안녕하세요 뉴그랑블루 파란카톡 윤실장입니다 ^^

    솔직 단백한 후기같아여 ^^ 욱샘이랑 로건샘이랑 같이 다이빙 하셨네여 :)

    저는 한국에 잠시 나와서 못뵌것같아여 ㅠㅠ 아쉽지만 담에 꼭 뵈어여!!

    저희 예쁜 캐릭터 후드 엄청많은데 그걸!! 쓰실걸 그랬네여~ :) 담엔 꼭 예쁜 사진 올려주세용 ^^*

    Ps. 뒷목.. (엄청 안정적이죠) ㅋㅋ 뒷목 안잡히는 그날까지~~ :) 함께 다이빙 즐겨용!!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 profile
    Logan 2019.04.09 00:27
    안녕하세요,
    로건입니다 ^^

    지금 힐룽뚱안으로 나간 펀다이빙 브이로그 만들고 있는데,
    완성되면 태그 해드릴게요 ㅎㅎ (특별출연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어드밴스 자격증 따러 오세요~ ㅎㅎ 레벨업!!!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 profile
    WOOK 2019.04.09 10:41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한국에 돌아가기전에 후기까지!!ㅋㅋㅋㅋ
    같이 다이빙하는동안 정말 즐거웠고
    하다 보니 무서움은 점점 없어지죠??ㅋㅋㅋ
    얼른 또 언니랑 같이 어드밴스 교육 받으로 오셔야죠~~~
    한국 조심히 가시구 또 놀러오세여!!!
  • profile
    윤쌤 2019.04.09 19:26
    안녕하세요 윤쌤이에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당 ㅎㅎ

    저희 뉴그랑블루의 멋쟁이 로건쌤과 욱쌤과 함께 다이빙 즐기셨다 하시니 저도 기분이 좋네용^^

    다음엔 저와도 함께 다이빙 할 기회가 왔으면!!!

    또 방문해주세용~~~!!
  • profile
    비키 2019.04.09 20:11
    안녕하세요~ 비키쌤입니당^^

    우리 뉴그랑의 얼굴미남 욱쌤과 멋진 로건쌤과 함께 하셨군요!!ㅎㅎ

    보석같은 후기 감사하구요~ 아마 지금 세부앓이 하실것 같은데....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다리고 있을께요^^(집착)
    (우리 그땐  폼파티가요.....ㅎㅎ)

    감사합니다❤️
  • profile
    앙헬라 2019.04.10 17:09
    안녕하세요 둘째날 같이 다이빙 한 앙헬라 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두 분 다 너무나 유쾌하셔서 다이빙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당

    세부에서 멋진 추억이 되었길 바라며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다이빙후기 [세부스쿠버다이빙] 여행블로거 '도란도란' 어드밴스 자격증 취득하기 GOGO ! newgrandbleu 2019.03.06 145
공지 다이빙후기 [ 세부 스쿠버다이빙 여행 ] 뮤지컬 배우 이창희 다이버가 소개하는 " 뉴그랑블루" 생생후기 newgrandbleu 2019.03.04 117
392 다이빙후기 오픈워터+어드밴스 땄어요!! 4 file 혜교 2019.04.16 127
391 다이빙후기 홀로 여행 다이빙 후기 5 file 주니봉 2019.04.16 82
390 다이빙후기 오픈워터+어드밴스 후기 6 file 햇님공주 2019.04.13 98
389 다이빙후기 언제나 편안한 뉴그랑블루 5 file ahyoung 2019.04.12 62
388 다이빙후기 오픈워터 후기입니다. 5 Jack 2019.04.10 117
» 다이빙후기 오픈워터+펀다이빙 후기 ~^0^~ 6 안정선 2019.04.08 115
386 다이빙후기 짧지만 후회없었던 펀+나이트 후기! 5 file HO 2019.03.23 193
385 다이빙후기 ★나이트록스 스페셜티 + 펀다이빙★ 완전 따끈따끈한 신상 후기 3 7 융이 2019.03.10 209
384 다이빙후기 세부에 오면 뭐다? 뉴그랑블루! 사랑해여 (∩˃o˂∩) ♡♡♡ 6 file 도토리 2019.03.10 259
383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펀다이빙 강추 후기!! 4 file cebususan 2019.03.08 185
382 다이빙후기 혼자와도 절대 외롭지 외롭지 않아요 넘나 즐거웠던 다이빙!!!!>_< 5 file 도담 2019.03.04 264
381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2/11~3/4 후기 10 file 전투다이버 2019.03.04 134
380 다이빙후기 뉴블랑블루 어드밴스 라이센스 취득 솔직 후기!! 8 스쿠바좋아요 2019.03.03 190
379 다이빙후기 3월 1일 펀다이빙 솔직 후기 5 file 퐁퐁 2019.03.03 142
378 다이빙후기 2월28일~3월3일까지 펀다이빙 솔직후기~ 5 file 제니 2019.03.03 113
377 다이빙후기 OW 후기 6 아어쩔 2019.03.03 91
376 다이빙후기 단점? 아쉬웠던 점? 아무튼 진짜 솔직한 후기 5 앤디 2019.03.03 270
375 다이빙후기 아드레날린 뿜뿜 OW+AD+FUN 후기 5 팬더린 2019.02.21 1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20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