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국내를 벗어나 글로벌한 시각으로 해외 취업과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무턱대고 도전할 수 없는 현실! 이에 사업이 닻을 올렸다.다양하고 생생한 해외 현지에 대한 정보와 구체적인 기업의 인재모집 요강등을 소개하고 실제 청년들을 현지 기업과 연결해주는 < 글로벌 잡 탐방단>! 

정용선 트레이너의 세부 창업 성공 이야기!



상품 이미지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세부 막탄에 위치한 뉴그랑블루 다이브 리조트는 오픈워터 및 어드밴스 다이빙 자격증과 더마크 리조트 숙박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교육받는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패키지는 오픈워터 및 어드밴스 자격증 취득 과정과 더마크 리조트에서의 4박 숙박, 공항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뉴그랑블루 다이브 리조트는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합리적인 가격에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로 설립 18년차를 맞은 뉴그랑블루 다이브는 세계적인 다이빙 자격증 발급 단체인 SDI 자격증 발급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뉴그랑블루 다이브는 다이빙 교육 전문 리조트로서, 수영을 못하거나 물을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무료 수중 사진 촬영 등 최고의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뉴그랑블루 다이브 리조트 관계자는 "세부는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고, 따뜻한 수온 덕분에 다이빙을 배우기에 적합한 환경"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분들이 오픈워터와 어드밴스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s://www.cstimes.com)

https://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