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그래도 후기를 올릴려고했는데 자꾸 까먹다가 이제서야 올린답니다 ㅋㅋ

작년이라고 하기엔 1달전인 12월 24일 크리스마스에 너무너무 하고싶었던 자격증을 한꺼번에 따러떠났습니다

오픈워터랑 어드밴스를 한꺼번에 취득!!

과연 내가 할수있을까.. (물공포증 심하고 수영배워본적도없음)

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주에 토욜 또간답니다.^^ ㅎㅎㅎㅎ 펀다이빙하러~~~

다이빙에 이렇게 푹빠질줄 누가알았겠어요...


 

 NaverBlog_20150209_154032_21.jpg


리조트 앞 전경은 이렇게 생겼어용 

선베드도 있고 바다도 이쁘고 평온한 이느낌 (그리움 ㅠㅠ)


NaverBlog_20150209_154031_20.jpg


오픈워터 교육을 위해 설레이는 마음으로 처음 맞이한 장비들 ㅎㅎ

엄청 무거운 산소통과 그밖에 장비들 ㅋㅋㅋ

교육 열심히 받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리조트앞 수영장에서 오픈워터 교육을 받습니다.


첫인상부터 너무좋고 내스톼일이였던 리아샘이랑 같이 교육 > <

무거운 산소통과 물공포증이였지만 샘을 믿고!!! 바다에 들어갑니다




 NaverBlog_20150209_154032_22.jpg


샘이 챙겨준 귀요미 후드를 쓰고 ㅎㅎㅎ 

아직은 사진찍는게 어색하죠 여유가없어요

자꾸 코로 숨쉬어서 ㅋㅋㅋㅋㅋ

마스크에 물이 찼거든요 ㅠㅠ ㅋㅋㅋ


 

NaverBlog_20150209_154034_25.jpg 

같이 갔떤 동생은 초상권을위해 공백으로 ㅎㅎ

친구들이 손에 든거 해삼이냐고 했어요 

포토존? 같은곳에 병이있답니다 ㅎㅎㅎ


사실 정신없어서 포즈취할 정신이없었어요 ㅋㅋㅋ 초짜니깐 ㅋㅋㅋ


NaverBlog_20150209_154036_28.jpg 


두려움에 꾹찬 두손을 동생과 같이잡고 막대기에 의지한 제모습


사실 오픈워터때까지만해도 재미는있었찌만 무서운게 반이였습니다 그러나 ㅋㅋㅋ


어드밴스 교육을 받는순간 신세계가  펼쳐졌음!!


몬가 신뢰가게 생긴 제리코 샘이 어드밴스 교육 해주셨어요

저는운좋게 교육생이없어서 ㅋㅋ

1:1 강습 받았따는!!!!!!!!!!!!


영광이쟈나~~~~ + _ +  덕분에 다이빙에 푹빠져버리게 되죠

킥연습도 잘안되고 호흡도 안되고 중성부력도 안되던 저에게

정말 좋은 교육이였습니다. 섬세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거든요 ㅠㅠ 감동감동 


NaverBlog_20150209_154031_19.jpg

대땅 좋고 대따 비쌌떤 제리코 샘의 카메라~

트랜스포머같이 생겼음 ㅋㅋ


이아이로 찍은


NaverBlog_20150209_154026_13.jpg


짠 확실히 오픈워터 때보다 여유로운 모습이죠? 


오픈워터 준비중이신분들은 이왕이면 어드밴스는 꼭하세요 ㅋㅋ

또다른 세상이 빠지게 되고 저처럼 물뽕(?) 맞았다고 할정도로 다이빙에 푹빠지게 됩니다ㅋㅋㅋ


NaverBlog_20150209_154038_31.jpg


교육후 이럴수가 필리핀에서 삼겹살이라니 ㅋㅋㅋ

점심으로 먹었는데 밥 2공기 뚝딱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파절임도 맛있고 미역국도 맛있었음 ㅠㅠㅠㅠ( 저 이날 생일 전날이였는데 미역국 나와서 넘기뻤음!!!!!!!!!!)


NaverBlog_20150209_154024_08.jpg


크리스마스니까 분위기좀 내보ㅏ써요 다들 신나고 행복하고 발랄하게!!


NaverBlog_20150209_154025_10.jpg


이날 함께한 분들 단체샷 ㅎㅎㅎㅎ 행복행복



저는 리조트에 묵었는데

잠시 놀러갔떤 글랑드블루 빌라 ~~


이번주 토욜에 가면 이곳에 묵게됩니다 

아늑하고 시설도좋아요!!


NaverBlog_20150209_154020_02.jpg 

거실!! 엔티크 하죠


NaverBlog_20150209_154022_04.jpg 


풀빌라니까 수영장 > <



NaverBlog_20150209_154022_05.jpg


아침 저녁을 먹는 식당 ? ㅎㅎ




얼른 가고싶어요 아직 화요일 ㅠㅠ 


NaverBlog_20150209_154020_01.jpg


친구들이 다 이쁘다고 했떤 뉴그랑블루 수트!!

핫핑크 !!


NaverBlog_20150209_154028_17.jpg

보너스 사진~

리조트에서 만난 인형같은 아가 ㅠㅠ 너무이뻤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이번에 실장님 통해서 새로장만한 저의 첫 장비들!! 이제 시작이죠!

여자니깐 핑크로 깔맞춤 ㅋㅋㅋ


 

NaverBlog_20150209_154019_00.jpg


뉴그랑블루는 5일동안이지만 정이 듬뿍 듬뿍


실장님 사장님 샵에 오신 손님들 강사님들 모두 가족같아요 

실장님하고 사장님하고 너무 알콩이 달콩이라서 부러울다름 너무잘어울림 (저도 나중에 그런 부부가 되고싶어요)!!!

 

리조트말고 풀빌라에 묵었다면 더친해졌을텐데 ㅠ

이번에 가면 더더더 친해져용  > <

 

그래도 그새정이 흠뻑 들어서 그리워하다가 설날에 또 갑니다 ㅋㅋㅋ

또 가게되어서 설렘 설렘♥

 

 

실장님 사장님 샘들 4일뒤에 뵈어요 ~~~

우리 꼭 노래방가요~~~~~~~~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도 가구요~~~!!


아 저번에 갔을때 만났던 다이버들하고 아직까지도 연락하고 친하게 지냅니다

뉴그랑블루인연은 사랑입니다 >0<

 

저는 계쏙 실력쌓아서 언젠가는 뉴그랑블루에서 강사자격증 취득하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돈벌께요...


다음 후기는  다녀와서 펀다이빙 후기 남기겠습니당~~

보배씨 안뇽:) 안뇽:) 안뇽:)

장비 이뿌당~♥ 우리 이쁜 슈트랑 딱!! 이겠숴~~ 한국에 하나밖에 안남았다는 수퍼뮤 핑크 득템한 럭키걸!!!
스타벅스가서 여자끼리 수다떨고싶네용 ! 기대기대~
크크 다이빙의 매력에 푹! 빠지신거 축하하고 우리 뉴그랑블루의 패밀리가 된것도 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오는 회원님들께 깨알같은 정보가 될 것같아서 :) 감사해용 ^^*

펀다이빙 하러오면 더 예쁜 추억 많이 많이 만듭시다용 ^^*

좋은하루보내공~ 남은 4일동안 ㅋㅋㅋ 추운 한국에서 잘 견디기 :) 크크 곧 만나용 ♥♥ ♥
2015.02.10 09:11:08
보배 (작성자)
제주변도 다이빙하라고 계쏙꼬시고 여기로 오라고꼬시는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전 왤케 이곳이 좋은지모르겠어요 ~
물론 사람도 너무좋고 > <
최대한 진실되고 정성껏 썼는데 처음 오시는분들이 알아봐주셨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곧뵈어요 아프시지 마시구욤 ><♥
아그리고 아직 택배가 안왔어용! 오면 카톡드릴꼐요 ~(속닥속닥)
2015.02.10 09:13:45
한국에 마케팅? 담당이 한명 더 늘었군 키키키키키키

ㅋㅋㅋ 보배씨 덕분에 우리 풀빌라가 좀더 업그레이드 될것같아용 :) 룸넘버 그거 나름 야심작이라는 ㅋㅋ 키키
우리 봉강사가 온라인 다뒤져서 찾은 그린색 우드사인보드 ㅋㅋㅋ

아픈건 다 나았고 폭풍식욕이 찾아왔어용 ㅋㅋㅋ
오면 맛난고 마니먹으러 가용 봉이랑 리아랑 나랑 :) ♥
2015.02.10 09:20:32
보배 (작성자)

네네 저 마케팅 담당자 할꼐요 ㅋㅋㅋ히히히

 

룸넘버 언능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잘 데리고 갈께욤 !! 우드사인보드 ㅋㅋㅋㅋㅋ
여자멤버끼리 맛난거 먹으러가욤~~ 곧뵈욤 ★

2015.02.10 14:25:03
컴온~~~~~보배!!
ㅋㅋㅋ 사진만 보믄 여신급 ㅋㅋㅋ 솔직해 지라구 했다 ㅋㅋㅋ
제리코와 일대일 강습에 행운 ㅋㅋㅋ이런거 좋아~~
올때 이쁜이 친구들 많이 댈구와. 내가 기개 맥히게 갈켜줄테니간 ㅋㅋㅋ
사진도 기가맥히게 찍어주구.
4일 뒤에봐~~
2015.02.10 13:09:45
보배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해지기싫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이버사람으로 살아가면 안될까여? 사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번에 가면 사진 이쁘게 찍어주세요 맛난거 쏘겠음 빵야 빵야~~~~
이번에도 영광스럽게 다이빙 감잃었으니까 알려주세염 >  <

토욜에 뵈어욤!!!

 

2015.02.10 14:25:48
정대표예요 조만간 깔 맞춤해서 온다는 소식들었어요 오실때 제 마스크 두개 같이 잘 들고 오세요

^^ 인터넷으로만 보면 모든 남성들이 운다는 소문이 ㅎㅎ 아 웃겨 ㅎㅎ

이번에도 좋은 추억 만들어서 갈수 있도록 합시다
2015.02.10 14:12:09
보배 (작성자)
ㅋㅋㅋㅋ 저 그냥 사이버 인간으로 살아갈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사장님 저번에 갔을땐 제대로 못뵈었지만
이번엔 많이 뵈어요!!
흰둥이 마스크 고이고이 데리고 갈께요~~~!!
4일뒤에 뵈어요 대표님 꺄꺄꺄> <
2015.02.10 14:26:56
어서어서 세부로와요 같이 목청터지게 노래부르러
가야죠~><
맛난것도 먹으러가고 배를 채워줘야지요
후기가 아주 정성이가득 담겨있구만요...감사하게><사진까지~
2015.02.10 17:21:25
보배 (작성자)
기다려요샘~>~~< 곧갑니다 갑니다
맛난것도 마니먹으러가요
마트도가서 바리바리싸가지고와서 묵어여! 스벅도 가여~~
이번에 갔을떈 사진좀 많이찍어야겠어여 ㅋㅋ
저번에 갔을때 찍은사진이 별루없뜸 ㅠㅠ
곧보아요 > <
2015.02.11 10:56:19
안녕하세요 봉강사에요 ㅎㅎ 리아한테 얘기 많이 들었는데, 얼른오셔서 ㅋㅋㅋ
스벅수다수다 하고싶어요.!! 아 분홍색 깔맞춤 너무 이쁘네요
저도 분홍마스크라 분홍핀을 찾아보는중....
ㅎㅎ 검정색만 고집했는데 여자다이버는 상콤한색깔로 맞춰주는게 이쁜거같아요
2015.02.11 11:31:12
보배 (작성자)
앗 봉봉강사님~ 여기저기서 이름 봤는데 뵙고싶어용
곧뵙겠네요 > <
스벅 수다수다 하믄서 눈물없이 들을수없는 얘끼 ㅋㅋㅋㅋㅋㅋㅋㅋ하러 가여 ㅋㅋㅋㅋㅋ
핑크핑크한 장비랑 저랑 같이 다이빙도 하구욤
3일뒤에 뵈어욤 ♥
2015.02.11 15:07:38
이번 설연휴에 중딩고딩 졸업한 딸 둘이랑 마눌님 모시고 갔던 배불뚝이 아저씨입니다.
보배씨 덕분에 참 활기차고 즐거웠습니다.
후기에 올리신 사진을 뵈니 어디에 계신지????? ㅋㅋㅋ 농담이구요, 실물이나 사진이나 싱크로율 백퍼임다 ^^;;;
2015.02.23 17:37:41
ㅋㅋ 보배 해피바이러스~ ㅋㅋ ^^*
2015.02.23 17:50:01
보배 (작성자)

아버님 ㅋㅋㅋㅋ 이건 지난번에 올린 후기고 이번후기는 곧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

사진과 100퍼센트 싱크로율 있죠? ㅎㅎㅎ 역시 센스쟁이 아버님!!!

 

저덕분에 즐거우셨다니 저도기뻐요! 주희는 잘 있나요? ㅋㅋㅋ넘귀여운 딸래미~~~
언제 기회되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딸래미들은 좋겠어요 좋은아빠 두어서 + _ +

 

2015.02.24 08:29:10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수
공지 다이빙후기 [세부스쿠버다이빙] 여행블로거 '도란도란' 어드밴스 자격증 취득하기 GOGO ! +1
공지 다이빙후기 [ 세부 스쿠버다이빙 여행 ] 뮤지컬 배우 이창희 다이버가 소개하는 " 뉴그랑블루" 생생후기
132 다이빙후기 찌든 당신의 삶을 뉴! 하게 만들어 줄 뉴그랑블루&수다이버스 후기! +3 준치 2016.01.04 927
131 다이빙후기 12월 뉴그랑블루 다이빙 후기 +3 장준혁 2016.01.10 540
130 다이빙후기 수줍은 나의 첫! 수중촬영 후기^^ +4 공기버블 2015.07.01 842
129 다이빙후기 다이빙 초보자들을 위한 뉴그랑 블루 오픈워터 후기 +9 redrum 2015.06.30 794
128 다이빙후기 드디어 올립니다!!! 다이빙 첫경험과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5 몽주이 2015.06.30 353
127 다이빙후기 씨스타봉쌤 애제자의 뉴블랑 후기입니다 ㅎㅎ +11 실뜨 2015.06.30 910
126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세번째 방문을 기다리며...^^ +6 요한아빠 2015.06.29 289
125 다이빙후기 세부앓이 뉴그랑앓이 중이에요'ㅁ'(오픈워터) +5 다뜨 2015.06.29 575
124 다이빙후기 친구따라 '또' 세부다녀왔어요. ^_^ +5 제레미 2015.06.27 360
123 다이빙후기 늦은후기지만, 잊을수 없는 다이빙 +6 은디푼디 2015.06.24 402
122 다이빙후기 솔직하고 가식없는 초보다이버의 오픈워터 어드밴스 라이센스 취득 및 뉴그랑블루 다이브 리조트 후기입니다. +13 이슈슈 2015.06.21 1329
121 Free 늦은 뉴그랑블루 다이빙 후기!! +14 다이버정 2015.06.20 714
120 Free 뉴그랑블루 스쿠버다이빙 후기 - 번외편 - +5 열이 2015.06.16 449
119 다이빙후기 365일 매일 매일 그리워 - 뉴그랑블루리조트 +8 개콜 2015.06.16 1145
118 Free 후기아닌 후기 짧게 납겨봅니다~~ +11 ssol★ 2015.06.16 724
117 Free 뉴그랑블루안에서 사람사는이야기 2편. (세부인연~한국까지 with 먹방) +9 보배 2015.06.16 1137
116 Free 뉴그랑블루안에서 사람사는 이야기 1편. (다이빙 번외편 with 먹방) +8 보배 2015.06.16 719
115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스쿠버다이빙 후기 -2편- +6 열이 2015.06.16 354
114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스쿠버 다이빙 후기 +10 열이 2015.06.15 464
113 다이빙후기 [Cebu Diving] 좋은 것이 나타났다 in 뉴그랑블루 +11 이미정 2015.06.15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