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11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회신가능한 이메일 부탁드려요 :) wkd931101@naver.com

10.19~10.20 이틀동안 해서 오픈워터 자격증 땄어요!

 
첫째날은 필기이론 교육 먼저 했어요. 윤쌤께서 핵심만 딱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재밌게 알려주셔서 집중을 잘 할 수 있었어요!짱!

그리고 수영장가서 교육받구 바다로 들어갔어요. 수영을 못해서 너무 걱정했는데 상관없더라구용!  

윤쌤이랑 현지마스터분들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안무서웠구요, 바다에서 중성부력 열심히 연습했어용ㅋㅋ 

저 땜에 많이 답답하셨을 듯 미안했어요 ><!
점심으로 한식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망고두용! 여기 맛집이에용ㅋㅋㅋㅋ

둘째날은 필기 시험치구 바다에 들어갔어용! 처음 바다 들어갈 때 너무 너무 무서웠는뎅 쌤들이 침착하게 호흡법 알려줘서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어여 ㅠㅠㅠ 이 때도 너무 미안했숴여

네번째 바다 들어갈 땐 안무서웠구 너무 재밌었어용!! 파닥거리긴 했지만 헷 ㅎㅎ


같이 교육 받은 분들도 너무 너무 좋으셨구! 버디랑도 잘 맞아서 더 재밌게 했답니당!ㅋㅋㅋ


11월에 어드벤스 따러 또 갈게용 ! 감사합니닷><






  • profile
    윤쌤 2019.10.23 18:03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해요~~~^^

    어드밴스 때도 침착하게! 잘 교육해드리겠습니당~~
    다음주에 봐용~~^^
  • profile
    newgrandbleu 2019.10.25 23:40
    안녕하세요 :)
    뉴그랑블루에서 오픈워터 취득!! 축하드립니다 ^^*

    곧 다시 오시네여 :) 어드밴스도 잼나실꺼에용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당!! (앗 댓글보니 이번주에 오시나봐여!! ㅋㅋㅋㅋ 빠름!!)
  • profile
    Logan 2019.10.26 09:19
    안녕하세요, 로건입니다.

    모든 운동이 그렇듯이 다이빙은 언제나 횟수가 제일 중요합니다!!ㅎㅎ
    오픈워터때 느끼신 그 기운 까먹으시기전에 어드밴스까지 레벨업 도전!!! 추천드립니다~!ㅎㅎ

    후기 감사드립니다~!!
  • profile
    kelly 2019.10.26 14:02
    안녕하세요! 켈리입니당 :)
    우선, 오픈워터 취득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처음 시작할때 두렵고 무섭고해도, 그 이후엔 즐거움만 남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다이빙 하시길 바래요 :)
    꼭 어드밴스 따로오시길 기다리겠습니당!! ><
  • profile
    newgrandRS 2019.10.26 14:16
    안녕하세요:) 로사매니저입니다^^

    다음주에 어드밴스 하러 오신다고 들었어여!!
    다음에는 훨씬 더 재밌을거랍니다:)!!

    다음주에 뵐게요:)
  • profile
    WOOK 2019.10.28 11:31
    안녕하세요 욱쌤입니다.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하다보니 재밌으시죠?ㅋㅋㅋ
    어드밴스, 펀다이빙도 한번해보세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꺼에요
    후기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세부스쿠버다이빙] 여행블로거 '도란도란' 어드밴스 자격증 취득하기 GOGO ! 1 newgrandbleu 2019.03.06 877
공지 [ 세부 스쿠버다이빙 여행 ] 뮤지컬 배우 이창희 다이버가 소개하는 " 뉴그랑블루" 생생후기 newgrandbleu 2019.03.04 910
450 <7월의 OW, 11월의 AD 최고의 뉴그랑블루와 루이쌤> 4 file Da02 2019.11.14 318
449 (루이쌤 짱!) 뉴그랑블루만 벌써 3번째! 세부 최고의 다이빙샵! (7월, 9월, 11월) 5 file 주니 2019.11.13 424
448 너무나 좋았던 다이빙 후기 7 heesu 2019.11.11 238
447 환상의 세부 6 codalida 2019.11.11 154
446 부산 여자 1인이요~ (10월27일~30일-오픈+어드) 5 Jieun 2019.11.11 313
445 OW + AD + Fun 후기예욤~ 5 ROKA별 2019.11.10 141
444 11월2일 ~ 6일 (오픈워터, 어드밴스, 펀다이빙 후기/ 유하 강사님, 로건 강사님, 욱 강사님) 6 file Patrick 2019.11.08 216
443 루이쌤과 함께한 오픈워터 늦은 후기(9.21~22) 5 헤니 2019.11.08 126
442 로건쌤과 함께한 어드밴스드 후기(10.29~30) 5 헤니 2019.11.08 112
441 오픈워터 후기입니당!! 5 빈스욥 2019.11.05 136
440 엄근진 로건강사님 (휴..... 잭맨이 살짝이.. 생각 나.....요) 세부에 오시면 뉴그랑블루로 요트다이빙으로 오세요 4 HJ 2019.10.27 378
439 다음에도 세부 다이빙은 뉴그랑블루로 갈거에요! (어드밴스 - 로건쌤) 6 jh 2019.10.26 146
» 오픈워터 후기용!!!(윤쌤) 6 짱뉴 2019.10.22 211
437 2019.10.19-20 오픈워터 (윤쌤 6 욤욤 2019.10.21 148
436 꿀잼 다이빙 후기입니다ㅎㅎㅎㅎ 6 썽이얍 2019.10.21 134
435 헤헿, 그리운 뉴그랑블루 오픈워터 후기욥 (w.욱쌤) 6 file kkamlee12 2019.09.18 439
434 [로건쌤]9/8~9/9일 AD 후기 갑니다~ 5 file 해피산타 2019.09.15 240
433 09.05~09.06 오픈워터 후기[로건쌤] 4 오픈다이버 2019.09.09 257
432 ['19.8.24-8.25] 왕쫄보도 땄다 ★오픈워터★ 4 file 마리 2019.09.01 317
431 [8.16-22] 오픈워터 + 펀다이빙x2 + 오슬롭-가와산투어 후기!! 여행계획시 참고하세요@@ 4 김재형+2 2019.08.26 38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4 Next
/ 24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