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YC
조회 수 99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회신가능한 이메일 부탁드려요 :) chan6974@hanmail.net


12월 1일 입국해서 2~4일  오픈워터 + 펀 다이빙 하고 왔습니다.


이런 후기 어디 쓴적이 없는데 

너무 좋은 여행..다이빙 입문 이였기에 남겨봅니다.


윤샘..  저 찬입니다

돌아오는 날 너무 바쁘셔서 ..저희 끝나고 다시 다이빙 나가시던데... 

제대로 인사도 못드리고 왔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떤 질문도 다 받아주시고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칙칙한 남자 4명인데도 ;; 

너무나 친절하고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어드밴스때도 꼭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가지 불만?이라면 왜 저희 4명 자꾸 묶으시나요!!

저희도 각자 독사진 찍고 싶었습니다 ㅋㅋ

우리 4명 그리 친하지 않습니다. 

농담이구요...좋은건지 나쁜건지  더 우정이 깊어 졌네요 ..;; 

펀다이빙 하며 느낀게 어드밴스 어서 따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깊은 곳 들어가는 어드밴스팀 보면서 

저희는 어미 닭 따라다니는 병아리 4마리 같더라구요 


음..암튼

마지막날 펀다이빙 하는데 마지막 다이빙이라는게 왜 그리 슬프던지.. ㅋ

펀다이빙떄 만난 팀원들 .. 인연인데 연락처도 모르고..

하루 더 여유있었음 팀원들 다이빙 끝나고 모여서 밤에 맥주라도 한잔했음 좋았을텐데..

그날 밤 한국행이라 너무 아쉽더군요..

(카톡 아이디 입니다. chan0302  여기 안보겠지만 혹시 보시면 연락주세요) 
인연되면 다시 볼 날이 있길 바랍니다ㅎㅎ  


아..

다이빙 샵 고민 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면 조금 도움이 될까해서 

아주 짧게 남겨봅니다.

(궁금하고 고민되시는거 있으시면 저위 톡으로 주시면 아는선에서 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냥 고민하지 마시고 뉴그랑블루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빈말 아닙니다.


강사님들도 열정 넘치시고 

필리핀 현지 직원들도 하나같이 친절하고 정말 열정적이고 잘 도와 주십니다.


한국에서 세부 다이빙샵 알아볼때

몇몇 업체는 타 업체들 비방하고 돈벌이에 더 신경쓰는게 보여서 패스했었는데..

뉴그랑블루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묵묵하게 열심히 샵,손님 위해 일하시고 즐기시는게 보였습니다.


숙소 ..

리조트 시설이 럭셔리한거 아니지만 

굳이 비싼 리조트 시설 따지시는 분들 아니면 

리조트와 다이빙샵이랑 아래 위로 붙어있기에 아주 편합니다. 

늦잠자고 간단한 조식먹고 9시 내려가면 끝입니다.

리조트에 작은 루프탑같은 수영장도 있고..

오후 다이빙 일정 다 끝나면 막탄에서 먹고 마사지 받고 ..

멀리 세부시티 안나가도 충분합니다.. 

저희는 다이빙+막탄마사지,맛집 만 하다 왔는데도 만족합니다. 


그래도 세부시티 관광,쇼핑 매일밤 하시겠다하면 

세부시티에 있다는 풀빌라로 숙소 잡으시면 될듯합니다.

거기도 좋다고 합니다. 


이상입니다.


빠른 시간안에 다시 찾아 볼 날이 왔으면 합니다.


윤샘 서울 오심 연락주셔요~

저희랑 식사라도.. 

(칙칙한 남자들이랑 식사 싫으시죠?.. 뭐 다 이해합니다;;)

이런말 하기 그렇지만.. 보고싶.. 아 ..아닙니다 ㅋㅋ .


뉴그랑블루 ............

새로운 다이빙샵 공사중이라 들었는데 기대됩니다.

(말씀하신 그 식당은 전날 가봤습니다. 카바나 맞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더군요.. 그곳에 샵이 생기려나..)


암튼  짧게 추천 후기 남기려다 글이 길어졌습니다.

더 번창하고 세부 최고의 다이빙 샵이 되길 바랍니다.


강사님들..현지 직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profile
    루라 2018.12.07 00:04
    안녕하세요 윤찬님^^!!!
    다이빙 즐거우셨나용~~?!
    네분이서 우정여행 넘 보기 좋아요^^!!

    다음에는 어드밴스 하러 꼭 오세요!! ㅋㅋㅋ
    다음에도 윤쌤과 할 수 있도록 말해놓을게요!!:)

    감기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뵐게요:)!!
  • profile
    윤쌤 2018.12.07 22:27
    안녕하세요 윤찬님!! ㅋㅋ 후기 댓글이 조금 늦었습니당 ㅠㅠ

    저는 하나도 칙칙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했자나요 여러분들의 다이빙 실력과
    재미와 유며 그리고 자상함이라면 아저씨들 20명 교육 가능하다고요ㅋㅋㅋㅋ

    멋진 후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사실 마지막날 같이 식사하자고 하고 싶었는데
    (다른교육생들과 함께) 이미 마사지랑 예약 잡으신거 같아서....

    한국가면 꼭 연락 드릴꼐용^^ 다이빙 관련해서 궁굼하신거 있으시면 연락주시고
    꼭 꼭 꼭 어드밴스 하러 오세용 ~~~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담에 또 뵈용~~~^^
  • profile
    Logan 2018.12.08 09:06
    안녕하세요~
    로건입니다.

    오픈워터 다이버가 되신걸 진심으로 추카드립니다!!

    저와는 많이 마주치시지 못하였지만, 친구분들과 즐거운 다이빙 즐기다 가시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엔 저와같이 펀다이빙 어떠신가요?ㅎㅎ
  • profile
    newgrandbleu 2018.12.08 14:56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합니당~:) 맨마지막 멘트 두줄~에 강력한 의미가 있는것같아요~~ ^^

    더 번창하고 더 노력하고~ 더 멋진 세부 최고 다이빙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샘들도 ~ 저희 직원 모두 ~ 모두 올해 내년 건강 더 챙기고 ~ 더 멋진 뉴그랑블루가 되겠습니다~:)

    덕담 감사드려요~~ ^^

    ★많은분들이 오해하실까봐~~ 남겨요 뉴그랑블루는 그대로!! 뉴그랑블루에서 있을꺼에요 ^^
    새로운 곳은 세부에서 가장 멋진 리조트가 오픈 할 예정입니다~ :)

    윤찬님 팀도~~ (묶지말래도 4명이 왔으니껜 ) 올해 더욱 풍성한 연말 되시궁~:) 내년엔 각자 짝꿍이랑 방문하시도록!!

    기원하겠습니당~~ 뉴그랑에서 커플이 될수도 있음 (혼자오면!!) ㅋㅋ 제가 여럿 연결시켰다는 사실!! ^^;;;

    꿀주말되세영~~ ^^*
  • profile
    WOOK 2018.12.12 16:04
    후기 감사합니다~~~

    다이빙 매력에 푹 빠지셨네요ㅋㅋㅋㅋ
    네분이서 같이 여행도 하구 다이빙도 배우고
    정말 보기 좋아보였어요
    얼른 또 놀러 오셔서 더 재밌는 어드밴스 하세요ㅋㅋㅋ

    한국 춥다던데 감기 조심하세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Grandbleu today [Smart Grandbleu]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뉴그랑블루를 즐기는 방법!!~ file GrandBleu 2012.11.28 17012
360 다이빙후기 모든일정 다 취소하고 다이빙!! (Feat.오라오라병) 4 빵히송 2018.12.11 83
» 다이빙후기 12월 2~4일 다녀온....... 뉴그랑블루 추천! 5 YC 2018.12.06 99
358 다이빙후기 29.888세에 도전한 오픈워터 + 펀다이빙 후기! 5 file 수켱22 2018.11.27 187
357 다이빙후기 부부 다이버를 향하여 ~ 5 file 오윤섭 2018.11.24 142
356 다이빙후기 208/10/23-25 생일다이빙 5 file Juneholicc 2018.10.31 182
355 다이빙후기 10.20 ~ 10.25 홀로 오픈워터, 어드밴스, 풀빌라 후기! 3 임장빈 2018.10.29 291
354 다이빙후기 AD + FUN 다이빙 재방문 후기 4 Ming 2018.10.29 149
353 다이빙후기 어드밴스 + 펀다이빙 + 호핑투어 후기~ 7 1공수 2018.10.29 149
352 다이빙후기 [10/26-28]두번째 뉴그랑블루 방문 어드밴스+펀다이빙 후기 5 ahyoung 2018.10.29 79
351 다이빙후기 오픈워터+펀다이빙 후기 4 ksy0180 2018.10.28 109
350 다이빙후기 OW + AD + Pool villa 10 슈블리 2018.10.28 94
349 다이빙후기 안녕하세요 레스큐 교육 받고 한국 도착하자마자 후기 남깁니다 :) 6 Thresher 2018.10.24 121
348 다이빙후기 OW+AD 다이빙 최고 5 file 티맹 2018.10.23 119
347 다이빙후기 오픈워터 + 펀다이빙 ( 아빠와 딸 ) 5 도토리 2018.10.22 136
346 다이빙후기 여자혼자떠난 OW+AD+FUN 후기 9 file 예스루 2018.10.21 285
345 다이빙후기 오픈워터 후기 :) 5 file 시는지 2018.10.16 140
344 다이빙후기 오픈워터+펀+풀빌라 후기입니다 6 file 김짱 2018.10.12 325
343 다이빙후기 9월 27-29일 오픈워터+펀다이빙 후기 6 file 오지 2018.10.10 148
342 다이빙후기 오픈+어드+펀다이빙 후기 입니다 ^^ 6 file 알케 2018.10.09 181
341 다이빙후기 9/9-12 오픈어드, 풀빌라 후기입니다 :) 6 가이가이 2018.09.14 4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