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이빙후기
2018.10.29 15:44

어드밴스 + 펀다이빙 + 호핑투어 후기~

조회 수 202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회신가능한 이메일 부탁드려요 :) whitejwjw@naver.com

안녕하세요?
23일부터 27일까지 뉴그랑블루 풀빌라에서 휴가 보내고 왔습니다.
글 솜씨가 없어서 후기 같은건 쓰지 않지만 이번에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이렇게 쓰네요 ㅎ
혼행이라 외롭고 심심할거 같아서 호텔로 예약했다가 풀빌라로 변경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거 같아요.
3인실을 운좋게 혼자 사용했고 조식은 아침마다 다른 메뉴로 한식이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제가 뭐든지 잘 먹는지라 ㅋㅋ
에릭 닮은 윤쌤 하루하루 교육일정과 택시타고 풀빌라 돌아오는 방법까지 정말 자세히 가르쳐 주셔서
세부에서 미아 될뻔 한걸 막아주셨네요 ㅋㅋ


23일~24일 어드밴스교육
어드밴스 교육을 가르쳐 주신 소울쌤~ 정말 열정이 넘치시는거 같아요.
교육이 두명이라서 소울쌤과 현지마스터와 1:1 교육식으로 번갈아 가며 진행했고 중성부력 유지하면서 유영할수 있게 도와 주셨어요.
컴퓨터 사용방법 그리고 심해다이빙.... 무려 39m까지 내겨갔다 왔어요. 둘째날은 수중 네이비게이션교육과 기념사진 촬영으로 교육 마무리 ㅎㅎ
국내에서 오픈워터 취득할때와는 다른 해양환경 정말 멋져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교육 받았어요.
쌤들과 오픈워터, 어드밴스 교육생들과 저녁 먹으면서 보낸 시간은 정말 잊을 수 없을거 같아요. 교육생들이 전부 혼자 왔더라고요. 나만 혼자 온게 아니라니 ㅋㅋ
교육 후 다 같이 찍은 사진과 로건쌤이 만들어주신 영상은 정말 멋져요. 로건쌤은 다이빙을 위해 퇴사를 선택하고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그 용기와 꿈을 향한 열정 정말 대단했어요. 잘 만들어 주신 영상은 제 핸드폰에 고이 저장해두었답니다. ㅋㅋ


25일 펀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하신 분들이 펀다이빙 신청하셔서 다행이 이번에도 혼자가 아니였네요
안그러셨으면 펀다이빙도 혼자 할뻔 ㅜㅜ
날루수안 다이빙 포인트였는데 정말 거북이를 두마리나 보는 행운과 끝 없이 펼쳐진 산호정원들... 다이빙 후 섬에서
먹는 점심도 정말 맛있었어요.
돌아 오는 배에서는 교육생들과 쌤과의 사진촬영하면서 웃다 보니 벌써 도착했더라고요ㅋㅋ


26일 호핑투어(프리다이빙)
체험다이빙, 펀다이빙하는 팀과 같이 호핑을 가게 되었어요. 4커플팀, 3명의 친구팀, 그리고 혼자 펀다이빙 오신 남자분....
그리고 호핑투어 나... 커플들이 많았지만 절대 외롭지 않았어요. 절대.. 정말로...ㅜㅜ
호핑은 정말 황재호핑 했네요. 호핑을 신청하셨던 다른 팀이 체험다이빙으로 변경하는 바람에
혼자하게 되었어요. 잘생긴 레오쌤 제 전용 카메라를 줘셔서 원없이 독사진 찍고 왔네요ㅋ
수화물 관계로 롱핀을 가져가지 못해서 숏핀으로 다이빙해서 아쉽긴 했지만....
무거운 카메라 들고 사진 찍어주느냐고 현지 스태프에게 정말 미안했는데 나중에는 스쿠버 장비 착용하고 들어와서 찍어 주더라고요.
현지 스태프이자 나의 버디 덕분에 인생사진 여러장 건졌습니다. ㅋㅋ


27일 오캐투어(오슬롭 고래상어 + 캐녀닝)
오캐투어 또한 뉴그랑블루에서 조인투어 관계자와 잘 연결 해주셔서 고래상어 및 절벽다이빙 원없이 하고
비행기에서 꿀잠자면서 귀국했네요~
뉴그랑블루 매니저님이 오캐투어는 마지막날 하시는게 좋다고 조언해주신 덕분에 일정과 귀국 시간을 잘 맞출수 있었고,
조인투어에서 공항으로 드랍까지 해주셔서 편하게 공항 갈수 있었어요 ㅋ


친절한 에릭 닮은 윤쌤~ 열정 넘치는 소울쌤~ 꿈을 위해 세부로 오신 로건쌤~ 그리고 귀엽고 잘생긴 막내 레요쌤......
그리고 오픈워터 어드밴스 교육동기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레스큐 교육 도전하러 돌아 올께요. 쌤들 그동안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에 다 같이 다이빙 해요~^^

  • profile
    Logan 2018.10.29 18:16
    지점장님이시군요?!! ㅎㅎ

    글솜씨가 없으시다니... 후기 너무 잘써주셨는데요?ㅎㅎ

    다이빙도 정말 잘하시고 호핑 가셔서 찍은 사진도 멋지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오실땐 더 좋은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을게요!! ㅎㅎ 또 뵐게용~~!!
  • ?
    1공수 2018.10.30 10:49
    네~ 다음 교육은 로건 강사님이 해주시는거져? ㅋㅋ
    다음에 또 뵐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ㅋㅋ
  • profile
    윤쌤 2018.10.29 19:15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감사해용

    첨부터 빵 터졌다는...!!! 에릭 닮은 윤쌤이 이렇게 멀리 퍼졌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좋은 분만나는거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만나서 반가웠습니당 ㅎㅎ
    혼자와도 외롭지 않은 뉴그랑블루!! 성격도 좋으셔서 그때 저희 모두 하나가되어
    다같이 밥먹고 놀았던거 같아용 ㅎㅎㅎㅎ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 ?
    1공수 2018.10.30 10:52
    전 에릭보단 앤디가 더 닮은거 같긴 하지만 다른 교육생들이 그러다고 하니깐 ㅋㅋㅋ
    내년에 기회가 되면 찾아 뵙겠습니다. ㅋ
  • profile
    newgrandbleu 2018.10.31 17:00
    ㅎㅎ 아아 지점장님이셨구나!! 금융권이라고만 하셔서 헤헤!! 높은분이셨군용!!

    즐거운 추억이 되신것같아서 뿌듯뿌듯합니당~ :)

    오캐투어때 살짝 차사고 있었다고 들었는데 ㅠㅠ 괜찮으셨나 모르겠어용 ㅜㅜ

    왠지.. 빨리 오실것같은 예감~ ^^ 담에 또 뵈어여~~~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다이빙후기 [세부스쿠버다이빙] 여행블로거 '도란도란' 어드밴스 자격증 취득하기 GOGO ! newgrandbleu 2019.03.06 90
공지 다이빙후기 [ 세부 스쿠버다이빙 여행 ] 뮤지컬 배우 이창희 다이버가 소개하는 " 뉴그랑블루" 생생후기 newgrandbleu 2019.03.04 84
368 다이빙후기 오픈워터 2일 + 펀다이빙 1일 후기입니다:) 5 링링 2018.12.26 296
367 다이빙후기 오픈워터 너무너무 설레고 재밌었어요!! 4 기복이 2018.12.26 147
366 다이빙후기 뉴그랑블루 앓이 -두달만에 재방문 4 예스루 2018.12.26 113
365 다이빙후기 3일동안 너무 즐거웠던 다이빙 후기입니다~^^ 4 모노 2018.12.24 113
364 다이빙후기 겁많던 초보 다이버의.. 오픈워터 후기입니다 :) 8 :) 2018.12.23 144
363 다이빙후기 최고였어요 b 4 민티아 2018.12.22 69
362 다이빙후기 오픈 어드 펀다이빙 후기입니다 5 유수 2018.12.21 105
361 다이빙후기 세부를 갔다온 이후 사표를 써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 5 파이파잉 2018.12.20 131
360 다이빙후기 모든일정 다 취소하고 다이빙!! (Feat.오라오라병) 5 빵히송 2018.12.11 172
359 다이빙후기 12월 2~4일 다녀온....... 뉴그랑블루 추천! 5 YC 2018.12.06 158
358 다이빙후기 29.888세에 도전한 오픈워터 + 펀다이빙 후기! 5 file 수켱22 2018.11.27 315
357 다이빙후기 부부 다이버를 향하여 ~ 5 file 오윤섭 2018.11.24 218
356 다이빙후기 208/10/23-25 생일다이빙 4 file Juneholicc 2018.10.31 219
355 다이빙후기 10.20 ~ 10.25 홀로 오픈워터, 어드밴스, 풀빌라 후기! 3 임장빈 2018.10.29 359
354 다이빙후기 AD + FUN 다이빙 재방문 후기 3 Ming 2018.10.29 191
» 다이빙후기 어드밴스 + 펀다이빙 + 호핑투어 후기~ 5 1공수 2018.10.29 202
352 다이빙후기 [10/26-28]두번째 뉴그랑블루 방문 어드밴스+펀다이빙 후기 4 ahyoung 2018.10.29 115
351 다이빙후기 오픈워터+펀다이빙 후기 4 ksy0180 2018.10.28 153
350 다이빙후기 OW + AD + Pool villa 8 슈블리 2018.10.28 130
349 다이빙후기 안녕하세요 레스큐 교육 받고 한국 도착하자마자 후기 남깁니다 :) 4 Thresher 2018.10.24 15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20
©2013 KSODESIG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