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탄근교

2022.03.07 14:15:34
472

 

샹그릴라
Shagrila Marine Sanctuary
 
Shangrila Marine Sanctuary (샹그릴라 마린 생츄어리)’ 막탄섬 북동쪽 연안에 위치한 포인트 입니다.

거리: 5

다이빙 시간: 30~40분

추천레벨: 오픈워터 이상

입수환경: 5m, 모래, 풀밭지형

다이빙수심: 15~30m

생태환경: 바라쿠다, 패럿피쉬, 라이언피쉬, 파이프피쉬, 실버뱃피쉬,엘리펀트이어, 테이블코럴, 스펀지코럴

 

 

‘Shangrila Marine Sanctuary (샹그릴라 마린 생츄어리)’ 막탄섬 북동쪽 연안에 위치한 포인트 입니다. 이 곳은 2007년초 해양 보호구역으로 지정되며 Lapu-Lapu 정부의 철저한 관리감독 하에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놀라운 속도로 제기하기 시작한 세부 최고의 다이빙포인트중 하나입니다.

 

‘Shangrila Marine Sanctuary (샹그릴라 마린 생츄어리)’ 하루 종일 조용하고 평온한 분위기의 포인트입니다. 시야는 보통 15~25m정도 나오며, 수심이 깊어질수록 점차 시야가 좋아집니다. 훼손되지 않은 환경 속 다양한 해양생물들과 다양한 경사의 슬로프는 오픈워터다이버부터 스페셜티코스교육을 위한 포인트로 매우 적합한 곳입니다.

 

이 멋진 해양국립공원에선 바라쿠다와 패럿피쉬, 라이언피쉬, 아름다운 파이프피쉬 떼 그리고 거대한 은빛 뱃피쉬 무리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입수는 5m 모래와 풀밭이 펼쳐진 곳에서 하며, 얕은 수심에서부터 다양한 종류의 산호들이 30m 급경사까지 풍부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15m~30m 구간에서는 아름다운 스펀지 산호, 테이블 산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png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