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

날루수안(Nalusuan)
Rosa 2022.02.28 10:24:00
891

 

날루수안
Nalusuan
 
‘Nalusuan Marine Sanctuary(날루수안 마린 생츄어리)’는 올랑고섬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해양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있어 다양한 어류들과 아름다운 산호군락지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거리: 30분 거리

다이빙 시간: 30~40분

추천레벨: 오픈워터 이상

입수환경: 5m 산호정원

다이빙수심: 15~45m

생태환경: 블루스팟스팅레이, 거북이, 돌핀뱃피쉬, 서젼피쉬, 트리거피쉬, 크라운피쉬, 그루퍼

 

 

이곳은 해양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있는 포인트로 다양한 어류들과 아름다운 산호군락지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입수는 5m수심의 맑고 깨끗한 산호정원이 펼쳐진 곳에서 하는데, 초보다이버나 스노쿨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즐기기에 매우 멋진 곳입니다. 5m부터 모래와 멋진 산호로 이루어진 경사지가 펼쳐지고, 절벽부근에 도달하면 거대한 채찍산호와 그루퍼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곳은 블루스팟스팅레이(파란점 가시가오리)를 종종 볼 수 있기로 유명한 포인트 입니다.

 

바람이 얕고 평온할 때 이면 ‘Nalusuan Marine Sanctuary(날루수안 마린 생츄어리)’는 보통 35m까지 시야가 나옵니다. 수온은 따뜻하고 맑으며, 다양한 산호가 깔려있는 슬로프와 절벽은 초보자부터 딥다이빙을 즐기는 다이버들까지 모두에게 훌륭한 포인트입니다.

 

섬에는 바다에서부터 연결된 긴 대나무 다리와 작은 모래사장이 있어서 다이빙 후 이국적 분위기를 느끼면서 즐겁게 점심식사와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

 

날루수안내용.png